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아산카페] 꼭 가봐야할 아산 핫플, 모나무르 다녀오다 !

 모나무르 카페 솔직 후기

 

아산에 신상 대형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이번 주말에 다녀와보았습니당 ~! 

요즘 아산에 좋은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천안에서 드라이브로 다녀오기 너무 좋은것같더라구요 !! 

천안 쌍용동에서 출발했을때 딱 20분 걸렸습니다 !-! 천안 근교 카페로도 딱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대형 카페인만큼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 

 

 

 

 모나무르 카페에요 ㅎㅎ 

이렇게 앞에 잔잔하게 물을 깔아놔서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입니다 ! 

카페 안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 

햇살이 좋아서 저기 왼쪽에 테라스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왠지 날이 더 좋아지면 테라스 경쟁이 더 심해질것같아요 ㅎㅎㅎ 

 

 

 

매장 카운터 모습입니다 ! 

매우 깔끔하고 세련됐죠 !! 모던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이렇게 좋은 감성카페 치고 저렴한 편인것같아요 !! 

메뉴판도 크게크게 찍어보았습니당 @_@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네요 ! 

요즘 아메리카노가 6,000원 넘어가는 곳도 많던데, 

여기는 미술관도 포토존도 많은거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 

 

 

블랜딩 허브티 메뉴판입니다 ㅎㅎ 

메뉴 이름들을 되게 재밌게 잘지은것같아요 ! 

허브티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적혀있어서 

고르는데 훨씬 수월하실것같아요 ㅎㅎ 여성에게 좋은 차가 있다길래 저는 <비타민을 부탁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 

맛은 뒤에 설명해드릴게용 ! 

밀크티랑 라떼는 좀 가격이 있는 편인것같아요 !!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ㅎㅎ

 

 

주문하는데 바로 옆에 이렇게 커피머신기가 있는데요 ! 

너무 세련되지 않나요 ?! 

이걸 보니까 왠지 커피에 자부심이 있는것 같아서 커피를 꼭 시켜먹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이 커피머신기 보고 커피를 주문했답니다 ㅋㅋ 

 

 

 

빵 종류도 되게 다양해요 !! 저는 이중에 마들렌을 좋아해서 ! 마들렌을 골랐습니당 ! 

여러분,,, 커피에 마들렌은 과학입니다 .....!!!!! 

 

 

 

이건 카운터에서 옆에 바라본 테이블 모습인데요 ! 

의자와 테이블이 금장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 

 

 

 

바로 옆에는 이런 느낌으로 사뭇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추워서 오른쪽에 비닐막으로 가린 상태인데, 

여름에 오면 이게 올려져서 시원한 바람도 맞고 좋을것 같더라구요 ! 

 

 

이렇게 흐르는 물들을 보면서 커피를 즐깁니당 ㅎㅎㅎ

 

이쪽이 경치가 좋아서 그런지 이쪽만 풀석이었는데요 ! 

마침 운좋게 어떤분이 나가셔서 저희가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다른 테이블에서 넘어온건데 이쪽에서 마시는게 저는 개인적으루 훨씬 좋더라구요 !! 

사람이 많은데도 매장이 매우 넓어서 시끄럽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비타민을 부탁해 TEA, 마들렌을 시켰는데용 !! 

커피 입맛 까다로운 제 남자친구도 여기 커피는 진짜 맛있다고 할정도로 ! 진짜 커피 맛집이었어요 !! 

TEA도 과하지 않은 향에 비타민도 충족시켜주는 그런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마들렌은 첫 맛은 이게 뭔 맛이지..? 싶다가 끝맛이 되게 구수하고 맛있더라구요 !! 

 

 

 

 

여긴 화장실이에요 ! 

너무 예쁘죠 ㅠㅠ 

이렇게 예쁘게 꾸민 화장실은 또 처음봅니다 ! 

디퓨저도 되게 달콤한 향으로 배치되있어서 들어올때 기분이 매우 좋아져요. 

 

 

 되게 놀랐던건 이 기저기 교환대였어요 ! 

기저기 교환대까지 있는 카페는 진짜진짜 처음이에요 ! 

아이 있는 가족까지 신경쓰는 카페의 새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 

아이있는 부모님들은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카페에서 마실거 다 즐기고 ~ 앞에 포토존을 나가보자 ! 하고 나왔어요 

카페 입구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가시고, 이길따라 가시면 되는데요 !! 

왠지 심플한게 무엇이 나올지 기대되는 길이더라구요 ! 

 

 

 

쭉 걸어가니 이렇게 딱 중간에 이런 나무 조형물이 나옵니다 ! (여기 앞에서 사진찍으면 진짜 잘나옵니다!) 

주변에는 원형으로 전시관이 있어요 !! 

전시관은 총 4관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사실 보고싶었던 전시가 있는데, 제가 가니 없더라구요 ! 

시기마다 작품들을 바꾸는 것 같았어요 !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정말 이렇게 좋은 곳이 다 무료랍니다 

 

 

 

나무, 숲과 관련된 작품들이 많이 걸려있었어요 ! 

직접 가서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진짜 카페 뿐만 아니라 이 미술작품 보러 오는 것만으로도 가치있는 곳이였습니다. 

 

 

 

 

이런 전시관도 있었어요 ! 

이곳은 사진 찍기 딱이죠 ?! ㅎㅎ

대낮에 고요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전시관이에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떠나기전 여기서 이렇게 사진도 남겨봅니당! 여기서는 별로 안찍으시던데 

전 개인적으로 이쪽에서 찍은게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 

 

 

 

 

카페를 왔는데 이런 전시관까지 관람할 수 있다니 !

너무 알찬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 

 

정말 제 인생 카페였어요. 

꼭 가보시길 바랄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