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천안맛집] 비어히어로 ! 주문제작 피자로 특별한 생일파티

오늘은 친구가 생일이라서 어떻게 챙겨주지 고민하다가 알게된 주문제작 피자 !  

주문제작 케익은 많이 봤는데 피자는 처음 보지 않았나요 ?! 

피자를 싫어하는 사람은 드물기도 하고, 저녁식사로도 괜찮겠다 싶어서 케익 대신 피자로 챙겨줬답니다! 

이렇게 주문제작 피자를 할 수 있는 곳은 천안에 유일하게 한 곳 있는데요! 

가게이름은 비어히어로입니다 !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9] 에 위치해있어요~

터미널 주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파티하기 딱 좋은 위치인것같아요 ! 

영업시간은 15:00~24:00입니다 ㅎㅎ 

 

예약방법은 https://open.kakao.com/o/soMeJX7 여기 오픈카톡에 들어가셔서 문의 남기시면 된답니다 ! 

제가 문의드려보니 

가격은 S사이즈(2-3)인분 32,000원 / L사이즈(4-6인분) 45,000원이였어요 ! 이중 저는 L사이즈를 골랐습니다! 사진에 나오는 크기가 L사이즈에요 ! 참고해주세요 ~~ 

주문제작이라 그런지 좀 비싸더라구요 ! 

맛은 치즈, 페페로니, 고구마, 어니언쉬림프, 갈릭베이컨, 비히피자 중 선택하는건데요. 이중 비히피자는 당일 나오는 피자 랜덤으로 넣는거라고 하더라구요~ S사이즈는 1~2가지 선택가능하고 L사이즈는 1~4가지까지 선택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페페로니, 고구마, 어니언쉬림프, 갈릭베이컨으로 골랐어요 ! 

각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어서 이부분이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기 위에 HAPPY BIRTHDAY 초는 따로 판매하는건데 3500원이였어요 ! 

생일피자라면 초를 하시는게 더 좋을것같긴 합니당! 

 

그리고 미리 파티를 하고싶다고 말씀드리면 

같이 깜짝파티를 준비해주세용 !! ㅋㅋㅋ 그래서 미리 카톡으로 '생일인 친구를 어디쪽에 앉혀야하는지, 노래는 무슨 노래를 틀어줄지, 어떤 타이밍에 피자를 줄지'까지 같이 상담한답니다. 이건 무료에요 ! 그래서 더욱 성공적인 생일파티를 할 수 있었어요! 

 

바로 뒤에 이렇게 생일파티에 어울리는 HAPPY BIRTHDAY 가랜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이 곳에서 생일파티하기 너무 좋다고 생각했답니당 !! 

이곳은 4인용테이블이 총 5~6개 있는 소규모의 피자집이였어요 !

그래서 더욱 소소하게 파티하기 좋았답니다~  

저희가 갔을땐, 저희빼고 아무도 없어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맥주는 생맥주는 3천원, 나머지 블랑과 같은 세계맥주들은 8천원하더라구요~ 

 

피자맛이 어떨지 가장 궁금했는데요 ! 

워낙 이런 주문제작에는 별로 기대를 안하는 편이지만 객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도우가 좀 두꺼웠어요 ! 

씬피자는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무슨 피자든 두툼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씬피자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안좋아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L사이즈는 4명이서 먹기 딱 충분했어요 ! 

저는 다른 기념일에도 이 주문제작 피자를 이용할 것 같아요 ~~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날이였습니다 ! ㅎㅎㅎ 

그리고 꼭 이렇게 한판만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1조각씩도 주문할 수 있어요 ! 

그래서 그냥 간단히 피맥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중요한 날, 특별하게 챙기고 싶다면 ! 비어히어로 한 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