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캉스

[서울호텔] 시그니엘 서울 1박 호캉스 후기

안녕하세요 ! 지난 1월달에 시그니엘 호텔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진짜 비싼 곳은 비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


(이땐 제가 블로그를 하게될 줄 몰라서 ㅠㅠ 사진이 미약하네요 ㅠㅠ)
저는 우선 인터파크 호텔로 52만원에 예약 했습니당

 

 

가장 기본인 '그랜드디럭스더블'로 했어요 !

도착해서 체크인 하려니까
한강뷰 할건지, 시티뷰로 할건지 묻더라구요 !
근데 추가금액이 날마다 다른것같은데 7만원?이었던것같아요. (정확하지않아욥!!)

그래서 고층에서 보는 뷰 다 멋있겠지! 하는 마음에 돈 더 주고 한강뷰로 하지 않았습니당!!

그뿐만 아니라
욕조도 한강뷰인게 또 따로 있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부담이기에 ㅎㅎㅎ 추가안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

9189호 방입니당 ㅎㅎ

들어와서 이렇게 커튼을 당겼는데 자동으로 열리는데욥 !! 

너무 고급스럽고 신기하고 멋지고 ㅠㅠㅠ혼자 다해 

 

 

 

들어가자마자 탁 트이는 전망이... 진짜 보기만 해도 너무 멋진거 있죠 ㅠㅠ

침대도 엄청 푹신하고 베게도 딱 좋았어요 !

고급호텔 답게 베개는 옵션이 6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었습니다.
무튼 가장 기본방 크기는 이 사진보고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여긴 화장실입니당 ! 세면대가 두 개 있는게 진짜 너무 좋았어요 ! 거울도 큼지막하구 ㅎㅎ

 

 

이렇게 사진도 남겨봅니당 !
사진은 못찍었지만 드라이기도 있는데 별로 세지 않아서 머리말리는데 오래걸렸어요 ㅠㅠ

 

 

룸에 들어온지 10분쯤 지났을때, 호텔리어분이 이렇게 웰컴티를 가지고 들어와주십니다 ! 쿠키는 그저 그랬는데,, 티는 정말 맛있었어욥

 

 

그리고 79층에 있는 라운지에서 간식타임 ㅎㅎ
투숙객은 모두 라운지를 매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제가 갔을때는 코로나의 여파때문인지 혼잡하지 않고 여유로웠습니다 !
빵, 쿠키, 과일, 샌드위치, 다양한 음료가 있었어요 ! 종류는 많지 않지만 연어 샌드위치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이곳은 수영장 !
소문대로 ㅎㅎ 넓진 않았지만 수질이 진짜 좋았어요 !!
관리를 진짜 잘하는 것 같았어요.
그 관리중에 가장 컸던건 모든 사람이 수영모써야한다는것...? ㅋㅋㅋ

수영모를 써야만 입장가능한데, 수영모가 없는 사람은
카운터에서 무료로 대여해준답니당!


무료로 대여한 수영모낀 나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걀동자같아서 한참을 웃었습니다ㅠㅋㅋㅋㅋㅋㅋ
(민망하지만.. 필수니까..어쩔수없어...)

수영장 바로 옆에는
남녀 같이 들어갈 수 있는 스파도 있어요 !
그래서 수영하다가 추워지면 옆에 스파로 옮겨가고 그랬답니당 ㅎㅎ

 

 

수영 끝나고 돌아와서 룸서비스 !
등심 스테이크랑 봉골레 파스타, 매쉬포테이토 시켰는데 다 너무 맛있었습니당 🥰🥰🥰 

 

 

신기한건 이부분이였어요 ! (영상 참고) 

바퀴달린 상을 통째로 끌고와서 이렇게 차려주십니당 ㅎㅎㅎ 

정말 융숭하게 대접받는 그 느낌 ... 

 

 

 

너무 맛있었던 스테이크 ...👍🏻👍🏻 미슐랭3스타가 운영해서 그런지, 진짜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

 

 

저녁 다 먹고 이렇게 가만히 야경을 즐깁니다 !

 

 

그리고 다시 라운지로 가서 ㅋㅋㅋ (라운지로 뽕빼기!)
샴페인을 즐겼습니다! 이렇게 4가지였는데
사진에 봤을때 2번째, 4번째 샴페인이 제일 맛있었어요 ! 4번째 로제맛은 여성분들 저격하는 맛 ...!

그리고 다시 객실로 올라와서, 욕조에 입욕제 풀고
반신욕하며 피로를 풀었답니다 🥰 

(호캉스의 완성은 반신욕이쥬 ㅎㅎㅎㅎㅎ)

(롯데타워 지하 1층 러쉬에서 구매해서 올라왔습니다 ! )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건 아쉽지만 ㅠ
둘이 들어가도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 ㅎㅎㅎ

히히 그 다음날 아침 !!!
일출을 방에서 맞이하는데 너무 황홀한거 있죠 ㅎㅎㅎ

 

 

해랑 내가 마주보고 있다니...!! ㅋㅋㅋㅋㅋ
이렇게 침대에 누워서 일출을 즐기다,
다시 라운지로 가서 조식을 즐겼습니당 ㅎㅎ

 

 

개인적으로 라운지중에서 조식이 제일 괜찮았던것같아요 !! 제가 빵도 더 다양하고 시리얼도 있고 요거트도 있었습니다 ! 시그니엘 스테이 조식보다는 많이 부실한 거지만 꽁짜라고 생각하면 아쉬울게 없었습니다 ㅎㅎ
어차피 아침 별로 안먹은 사람이라면 ! 라운지 조식을 추천드려요 !

다시 방에 와서
아쉬운대로 창문 옆에 붙어서 이렇게 인증샷을 찍고 ㅋㅋㅋㅋㅋ 체크아웃 했습니당 ...

 

 


또 가고 싶다 ... ! 그때까지 또 열심히 살아야지 !

너무 행복했던 호캉스 !
롯데 시그니엘 서울 후기 끝 !